송우회란?

 

 어릴적부터 가까이 지내던 친구들과의 우정을 구체화하여 더욱 돈독히함을 목적으로 "한번 송우는 영원한 송우다"라는 기조아래 1994년 4월 23일 6명의 인원으로 설립되었다.

 매월 1회의 모임을 100여회 이상 모임을 가짐으로 우리들만의 문화를 키워가며 친구들과의 우정을 쌓아왔으며 나아가 부모님들에 대한 효를 바탕으로 명절에 찾아뵙기 및 선물 전달 등 경조사에 참여를 하여 부모님들에게도 인정받는 모임이 되었으며 여러 다채로운 활동을 통하여 영원한 우정의 매개체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1998년부터 두명의 회원이 더 합류한 총 8명의 인원으로 매월 정기모임과 연간 2회의 여행과 부모님을 위한 자리마련을 통하여 우정과 효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서로에 다른 개성을 인정해주며 서로를 위하는 남다른 방식과 이해를 통하여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도래되어도 조금의 흔들림 없이 우리들만의 세상을 만들어 이 세상의 어느 단체 및 조직보다 현실적이고 이상적인 형태 거듭나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우정은 영원할 것임을 맹세하고 죽을때까지 한마음으로 송우회를 지켜나갈 것임을 우리는 맹세하며 글을 마칩니다.

송우인 8명 (김문회 김상문 김성대 박재영 오세정 이경택 한민석 황봉구)

2003년 9월 8일 새벽